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안성시 평생교육 플랫폼 안성 배움

운영프로그램

환불신청 방법

  • sns 공유 리스트 열기
  • 본문 인쇄

환불신청 과정

  • 신청취소
    수강취소
  • 환불요청
  • 환불정보입력
  • 환불완료

수강료 환불은 담당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환불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됩니다. 환불 요금은 결제 수단에 상관없이 환불 요청 시 입력한 계좌로 입금됩니다.

홈페이지

본인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로그인 화면 캡쳐 이미지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마이페이지 버튼 를 클릭합니다.

마이페이지-수강신청현황

좌측의 수강신청현황을 클릭합니다.

수강신청현황 버튼 교육신청 목록 캡쳐 이미지
수강신청현황 상세 페이지 캡쳐 이미지 신청취소 버튼

환불을 원하는 강좌의 신청을 취소합니다.

신청취소 버튼

수강신청을 취소하시면 이와같이 결제완료 환불요청결제완료 환불요청 상태 표시 이미지버튼이 출력됩니다.

빈칸에 모두 기입후 [환불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정보기입 화면 캡쳐 이미지

요청 완료 시 문자메세지가 발송됩니다.

환불완료 화면

환불완료 시 접수 상태에 아래와 같이 표기됩니다.

환불 접수 상태(접수상태/본인취소(년.원.일.시)) 표시 이미지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배너 모음

위로 이동